빛고을생생병원
병원 소개
광주 북구에 위치한 빛고을생생병원은 최신 의료 기술과 전문성을 갖춘 의료진으로 지역사회에 사랑받는 병원입니다. 이 병원은 2022년 3월 새롭게 신축 개원하였으며, 정형외과, 내과, 마취통증의학과, 영상의학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정형외과 전문의 4명, 소화기내과 전문의 2명,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 2명, 영상의학과 전문의 1명 등 풍부한 임상 경험을 보유한 의료진이 환자 개개인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특히 이 병원은 무릎인공관절, 어깨 내시경 수술, 척추 수술 및 비수술 치료, 손발 질환, 소아 정형외과 질환, 골절 등 정형외과 분야에서 탁월한 성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환자 리뷰에 따르면 정형외과 진료가 매우 전문적이며, 입원실 또한 깨끗하고 쾌적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병원은 365일 연중무휴로 진료를 제공하며, 평일 야간진료와 매월 첫째 주 일요일 내과 진료, 셋째 주 일요일 건강검진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의 편의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또한 이 병원은 지하 1층부터 지상 5층까지 총 125개의 병상을 갖추고 있으며, 편의점, 약국, 카페 등의 부대시설을 갖추어 환자와 보호자의 편의를 도모하고 있습니다. 지하 주차장과 주차타워를 이용하면 편리하게 주차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 병원은 전 수술실을 클린룸 무균 수술실로 운영하여 감염 위험을 최소화하고 있습니다. 또한 실시간 모니터링 시스템을 통해 수술실 환경을 철저히 관리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최신 의료 장비인 필립스사의 와 , 올림푸스 대학병원급 내시경, 초음파 장비 등을 갖추고 있어 정확하고 신속한 진단과 치료가 가능합니다. 이처럼 빛고을생생병원은 전문성 있는 의료진, 최첨단 의료 장비, 안전하고 편리한 의료 환경을 갖추고 있어 광주 지역 주민들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이 병원은 환자 중심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며 지역사회의 건강 파트너로 자리매김할 것입니다.
리뷰 (10개)
요즘 같이 일하는 사람들이 다 독감이고 열도 심하고 해서 내과 방문했는데 내과2번 의사쌤 성의없는 진찰과 자기말 못 이해했냐는듯 계속 가르키며 말하는 말들~ 듣기 불편했고 주사실은 1층 주사실 간호사분들 뭘하시는지~~ 제 차례가 되도 안 부르길래 계속 기다리다 저 언제 주사맞아요? 물었더니 까먹고 있었는지 바로 주사 놔줌~~ "두번 다시 가고 싶지 않는 병원 "
아이가 학교에서 열이 난다는 연락을 받고 빛고을생생병원에 방문했습니다. 주사 안 맞겠다고 울고불고 했는데 주사실 간호사님들이 차분하게 기다려 주시고 감사했습니다. 맨날 주사 무서워서 우는 어린 아이들 보실텐데 죄송했어요. 팔에 주사를 어찌나 잘 놓으시던지 전문성에 감동했습니다.(눈 크신 간호사님) 그리고 주사 맞는 내내 다른 환자분들 대하시는거 들었는데요. 정갈하고 차분한 목소리로 주사 맞을 때의 주의사항, 알러지는 없었는지, 아픈지 안아픈지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더라구요 (성함은 모르고 짧은머리를 묶으신 간호사님, 눈크심). 단지 제 아이에게만 친절하셨다기보다(당연 친절하심) 모든 환자분들께 진심을 다해 설명해 주시고 친절하셨기에 감사하다는 말 전하고 싶습니다. 병원에 이런 간호사님들이 존재하면 좋겠네요
정형외과 유명해요!입원실 깔끔하고 쾌적합니다.간호사분들 친절해요.
체계가 잘 되었다는 느낌을 받았음.
엄지손가락에 도마가 떨어져서 진료봤어요 생각보다 대기적었고 괜찮았어요골절아니어서 다행..😆
단순 교통사고로 진료받으러 왔는데평일임에도 저녁 8시까지 진료하시고응급진료는 아니여서 비싸지도 않네요.대기없이 진료 받았습니다.주사실이 야간진료실 역할을 하는거같네요.원장님 원무과 직원분 주사실 직원분모두 친절합니다. 아파서 잠도 못자면 어떻하나했는데 진통제 맞으니 살꺼 같네요~~~~~
다시는 이딴 병원 안갑니다. 8일에 여기에서 손가락 봉합했고 약 다먹을때 오래서 야간진료로 당직이던 대표원장 주대창원장한테 진료봤는데 진료보기 싫으시면 보지마세요. 병원에서 준 코반감아놓은거 안풀어진다고 간호사한테 ”와서풀어” 반말하고 간호사분도 손 꼬맨 상처부분 다 누르면서 풀지도 못하고 제가 가위로 잘랐네요. 처치한다고 의사가 간호사한테 “풀기 힘드니까 밴드나 붙여“ 하던데 이게 맞나요? 데일밴드 하나 엉성하게 붙이고 실밥 밴드 사이로 다 튀어나와있는데 물 안뭍게 조심하라고 하는데 너무 어이가 없네요. 어디서 드레싱을 이렇게 하나요. 실밥 푸는 날도 개인일정 있어서 물어보니까 2주는 걸려요 이말만 반복하고 환자말은 듣지도 않네요. 다른분들도 아프신데 괜히 기분까지 상하지 마시길바랍니다.
오랫만에 진료받았는데 환자가 더 많아졌네요 주차랑 대기시간이 조금 있었지만 차분히 기다리며 진료받았습니다. 담당 원장님 및 간호사분들, 원무과 직원들 모두 친절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직원들 친절하세요.양현기 원장님 친절하시고 꼼꼼하게 봐주십니다. ct 촬영했고 신속해서 좋았어요.
원무과 직원들은 CS 교육 안하나봐요?처음 가는 병원이였는데 다시는 안가고 싶을정도..4명다 하나같이 싸가지가 너무 없음..원장님이 친절하면 뭐해요? 수납하러 갈때마다기분상해서 집으로 돌아가는데? 돈내기 싫어짐 ..